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부 긴급 소액생계비 지원 대출 100만원, 신청자격 및 신방법

사회 문화

by 코끼리코라우 2023. 4. 27. 02:53

본문

반응형

정부에서 긴급 소액생계비 대출 100만원을 해줍니다. 선착순 예약제로 진행되며,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신청하세요. 자격이 되든 안되든 일단, 진행부터 하시기 바랍니다.

1, 긴급 소액생계비 대출 100만원 지원 신청 자격

 1-1.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사람

 1-2. 신용평점 하위 20%인 사람

  * 신용평점 조회는 아래 "신용평점 조회하기' 버튼 클릭해서 살펴보면 빠릅니다.

2. 신청방법

긴급 소액 생계비 대출은 신정방법이 조금 까다롭습니다. 대출 자격조회를 하시고, 자격이 괜찮다면 센터 방문 상담하는 방식입니다.

최근 소액생계비 대출을 받으려는 신청자가 급증하자, 정부는 상담 예약시간을 변경했습니다.

아래 "긴급 소액생계비 대출 신청"에 최신 신청 방법이 보기 편하게 표로 정리되어 있으니 클릭하셔서 시간 절약 하세요.

정부 긴급 생계 대출 신청방법, 지원자격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서 소액생계비 대출과 복지 상담을 받아보세요! 이 프로그램은 서민들이 불법 사금융에 빠지지 않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것입니다.



2. 대출 한도

최초 50만원부터 시작하며, 병원비 등 증빙이 가능한 경우 최대 1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상환 방식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만기 도래 전까지는 매월 이자만 납부하면 됩니다.

3. 납입 이자

대출 금액에 따라 다르며, 성실하게 이자를 납부할 경우 금리 인하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소액생계비대출을 이용하려면 3월 22일부터 온라인 예약이나 전화 예약을 통해 상담을 진행하세요. 아래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 방문하여 상담을 받고 대출을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서는 상황에 맞는 종합상담을 제공하며, 채무조정 및 복지, 취업 등 다양한 자활지원 프로그램과 연계되어 있습니다.

주의: 소액생계비대출을 사칭한 보이스피싱·스미싱에 유의하세요! 서민금융진흥원은 문자나 전화로 대출상품 광고를 하지 않습니다. 피해가 발생한 경우, 금융감독원 불법사금융신고센터(☎ 1332)로 신고해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